YG "블랙핑크 전원, 이미 백신 접종 완료"
  • 최근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코로나19에 감염돼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으나 '불행 중 다행으로' 나머지 멤버들은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블랙핑크 멤버 지수, 로제, 제니의 코로나19 유전자 증폭 검사(Real Time RT-PCR) 결과, 모두 음성으로 판정됐다"며 "현재까지 YG 스태프를 비롯한 보안요원, 지인들 역시 전원 음성 반응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YG는 "콘텐츠 촬영 일정을 앞두고 지난 24일 확진 통보를 받은 리사의 건강 상태는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었을 만큼 매우 양호한 상태"라며 돌파감염된 리사에 대한 팬들의 우려를 불식시켰다.

    YG는 "블랙핑크 멤버 4명 전원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고,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들은 수시로 선제적 검사를 통해 건강과 안전에 각별한 신경 써왔다"며 "리사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 로제, 제니의 코로나19 유전자 증폭 검사(Real Time RT-PCR) 결과 모두 음성으로 판정됐습니다.

    아울러 현재까지 YG 스태프를 비롯한 보안요원, 지인들 역시 전원 음성 반응임을 확인했습니다.

    콘텐츠 촬영 일정을 앞두고 지난 24일 확진 통보를 받은 리사의 건강 상태는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었을 만큼 매우 양호한 상태입니다.

    블랙핑크 멤버 4명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으며,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들은 수시로 선제적 검사를 통해 건강과 안전에 각별한 신경을 써왔습니다.

    리사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갈 예정입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