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솔로곡 '결코 질 수 없는 싸움' 뮤직비디오.ⓒEMK뮤지컬컴퍼니
    ▲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솔로곡 '결코 질 수 없는 싸움' 뮤직비디오.ⓒ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주인공 아더의 솔로곡 '결코 질 수 없는 싸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아더' 역의 배우 김준수가 부르는 '결코 질 수 없는 싸움'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SNS에 게재했다. 

    영상은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했던 '엑스칼리버' 티저 영상과 함께 녹음실에서 캐릭터에 몰입해 노래하는 김준수와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오케스트라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담고 있다.

    '결코 질 수 없는 싸움'은 순수한 청년이었던 아더의 변화를 가장 극적으로 표현했다. 가장 행복해야 할 순간에 무엇보다 사랑하고 의지했던 소중한 사람을 색슨족의 암살자에 의해 잃은 아더가 분노에 사로잡혀 피의 복수를 예고하는 곡이다. 

    이번 재연에 새롭게 추가된 곡으로, 뮤직 비디오에서는 작품의 음악감독을 맡은 원미솔이 지휘하는 오케스트라의 모습도 함께 담겨 보는 이에게 현장감을 전한다.

    2019년 월드 프리미어로 국내 초연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다. 재연은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쳤으며, 아더의 솔로곡 2곡을 포함한 5곡의 새로운 넘버를 추가했다.

    김준수·카이·서은광(비투비)·도겸(세븐틴)·이지훈·에녹·강태을·신영숙·민영기·손준호 등이 출연하며, 8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개막일인 이날 오후 2시 멜론과 인터파크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2차 티켓 오픈에 해당하는 회차는 8월 31일~9월 19일 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