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7월 16일까지 도서상품권 지급, 책 구매 시 사은품 증정
  • ▲ 인터파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페이지.ⓒ인터파크
    ▲ 인터파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페이지.ⓒ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를 살리기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인터파크는 26일부터 7월 16일까지 '힘내요 대한민국'을 주제로 대대적인 도서 프로모션을 펼친다.

    위축된 소비를 진작시키고, 일상 속 독서를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인터파크 도서 전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동행세일 도서상품권'을 지급한다. 상품권은 동행세일이 열리는 3주간 인터파크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내려받을 수 있다.
  • ▲ 인터파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획전 도서.ⓒ인터파크
    ▲ 인터파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획전 도서.ⓒ인터파크
    코로나19로 지친 독자들을 위해 분야별 MD가 엄선한 추천도서들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인기 신간부터 한 번쯤 읽어봄직한 재조명이 필요한 도서까지 다양한 도서를 한데 모았다.

    주요 도서로 △김수현의 신작 에세이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정세랑 장편소설 '시선으로부터' △인지과학계 거장 대니얼 레비틴의 '석세스 에이징' △상위 0.1%가 사용하는 언어의 원칙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말합니다' △고전들을 이야기로 푼 인문교양서 설민석의 책 읽어드립니다' 등이 있다.

    행사 도서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름철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고블렛 글라스나 투명 보틀 중 선택 가능하며, 선택 시 인터파크 I-포인트가 차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