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사랑했어요' 인물 포스터 2종.ⓒ호박덩쿨, 오스텔라
    ▲ 뮤지컬 '사랑했어요' 인물 포스터 2종.ⓒ호박덩쿨, 오스텔라
    창작뮤지컬 '사랑했어요'가 인물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송창의·나윤권, 이홍기·문시온, 김보경·신고은은 각각 이준혁, 윤기철, 김은주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섬세한 감정으로 담아냈다

    '사랑했어요'는 80~90년대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 세계로 대중을 사로잡은 싱어송라이터 故 김현식의 노래로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세 개의 데칼코마니 구조로 연인 간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을 전한다.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등  故 김현식의 주옥 같은 히트곡들로 구성된 넘버는 짙은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달 진행된 포스터 촬영장에서 송창의는 "故 김현식 선배님의 노래로 뮤지컬을 만든다고 했을 때 기뻐했던 사람 중에 한 명이다. 그만큼 부담감도 있지만 '이준혁'이라는 캐릭터를 잘 만들어 관객들에게 드라마와 노래로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나윤권은 "첫 뮤지컬로 '사랑했어요'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이 공연을 계기로 나의 인생과 음악에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다. 때론 고집스러운 면도 있지만 평생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지고 지순한 사람인 '이준혁'이라는 인물에 매료됐다고 말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9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