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웰컴씨어터 특별 공연 캐스팅 공개. 왼쪽부터 '해기' 역 김지휘·박시환·문남권, '강구' 역 김남호·주민진.ⓒ라이브
    ▲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웰컴씨어터 특별 공연 캐스팅 공개. 왼쪽부터 '해기' 역 김지휘·박시환·문남권, '강구' 역 김남호·주민진.ⓒ라이브
    창작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가 단 9일간 특별 공연을 펼친다.

    '마이 버킷 리스트'는 '2019 대학로 공연 관광 페스티벌 : 웰컴대학로'(이하 '2019 웰컴대학로')의 '웰컴씨어터' 개막작으로 초청돼 9월 6일부터 15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공연된다.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19 웰컴대학로'는 2017년을 시작으로 매년 가을 국내 및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대학로에서 열린다. 올해는 넌버벌 퍼포먼스, 전통공연,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한국 공연을 대학로에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는 가수가 되고 싶은 양아치 소년 강구가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소년 해기를 만나 함께 버킷 리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다. 두 소년이 좌충우돌 버킷 리스트 수행기를 통해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2014년 초연을 시작으로 2017년 일본과 중국에서 라이선스 초연에 성공했으며, 2019년 한국·중국·일본에서 3년 연속 동시 공연을 진행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17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공연에는 '해기' 역에 김지휘·박시환·문남권, '강구' 역은 김남호·주민진이 출연한다. 티켓은 오는 24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