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뱅 서울 뮤지엄이 25일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하 '어벤져스3') 개봉에 맞춰 스칼렛 요한슨의 밀랍인형을 공개됐다.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블랙 위도우' 역으로 활약한 스칼렛 요한슨은 1994년 '노스'를 통해 영화 데뷔 후 '루시',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등 50 여 편의 영화에 출연했다.

    보스턴영화비평가협회상 최우수 조연상, 제5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 주연상, 제8회 로마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등 세계적인 영화제 수상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 제작은 밀랍인형 모델 선정 위원회인 그레뱅 아카데미를 통해 최종 결정됐다. 그레뱅 서울 뮤지엄 고유의 하이퍼 리얼리즘 기술을 활용했으며 조소가, 인공 보철 전문가, 헤어 이식사 등 15명 이상의 각 분야 장인들이 약 6개월에 걸쳐 완성했다.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서는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 전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벤져스3' 영화티켓으로 그레뱅 서울 뮤지엄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스칼렛 요한슨과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그레뱅 서울 뮤지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그레뱅 서울 뮤지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