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프릴이 간다' 포스터ⓒDSP 미디어
    ▲ '에이프릴이 간다' 포스터ⓒDSP 미디어



    가요계를 대표하는 '청정돌' 에이프릴의 리얼리티 포스터 ‘에이프릴이 간다'가 공개됐다.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 미디어는 지난 21일 에이프릴의 공식 SNS 채널(www.facebook.com/APRIL.DSPmedia)을 통해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어서 22일 오전 10시에는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에이프릴은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 본인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프릴이 간다’의 로고를 배경으로 '엉뚱 다람쥐' 예나, '분위기 미녀' 소민, '소녀다움' 현주, '반전 매력' 나은, '밝은 에너지' 진솔, '소울 보이스' 채원이라는 재치발랄한 닉네임을 통해 멤버들의 상큼한 매력을 나타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이프릴은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걸그룹으로서 선뜻 하기힘든 민낯을 공개하는 등 리얼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에이프릴이 간다’는 지난 8월 타이틀 곡 ‘꿈사탕’으로 데뷔한 걸그룹 에이프릴의 리얼리티 방송프로그램으로, 청정 소녀들의 좌충우돌 극한 리얼리티를 표방하고 있다.
     
    신개념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프릴이 간다’는 오는 26일(월요일) 오후6시 DSP미디어 공식 네이버TV 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6시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에이프릴은 지난 8월 발표한 데뷔곡 '꿈사탕'으로 각종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