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과 화보로 개성 넘치는 브랜드 콘셉트 전달…스킨케어, 색조 등 총 208종 선보여

  •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은 온라인 스토어(www.moonshot-cosmetics.com)를 정식 오픈, 온라인상에서도 문샷 만의 색(色) 다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문샷]은 1969년 7월 20일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된 이름이다.

    기존의 코스메틱 브랜드와 차별화된 기발하고 위트 있는 시각으로 화장품을 해석, 뷰티의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문샷의 온라인 스토어는 일반적인 이커머스 쇼핑몰의 느낌에서 벗어나 영상과 화보로 개성 넘치는 브랜드 콘셉트를 전달한다.

    또 기존의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분위기를 연출, 시원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문샷 온라인 스토어는 메이크업 브랜드의 특색을 살려 비주얼 효과를 최대화함으로써 기존의 코스메틱 웹사이트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제품 본연의 텍스처와 컬러감을 표현, 실제로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하는 듯한 사용감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최소한으로 보정돼 실제 색깔을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 사진에서 비롯된 것으로 실 사이즈에 가까운 크기와 눈앞에서 보듯 선명하고 실감나는 질감이 돋보인다.  


  • 메이크업 제품 외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도 갖추고 있는 [문샷]은 스킨케어 21종, 베이스 메이크업 23종, 색조 메이크업 162종 등 총 208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하고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이 주 타깃이다.

    [문샷]은 지난 10월 22일 지상 3층 규모의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본격적인 사업 전개를 시작했다.

    [사진 = 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