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독매장…VIP 카운슬링 존 마련, 맞춤형 퍼퓸 카운슬링 서비스 제공

  •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 지난 10월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 

    국내 3호점인 [아닉구딸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은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과 현대백화점 코엑스점에 이어 국내에 세 번째로 선보이는 아닉구딸 단독 매장이다. 

    매장 내 VIP 카운슬링 존이 별도로 마련돼 있으며, 고객들 대상 맞춤형 퍼퓸 카운슬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닉구딸은 고객을 만나는 통로를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닉구딸 만의 특별함과 진정성을 경험하게 하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배려했다.  


  • [아닉구딸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오픈을 기념하여 단아한 아름다움을 가진 배우 이윤지와 세련되고 우아한 배우 소이현이 아닉구딸 매장에 깜짝 방문했다. 

    아닉구딸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매니저는 “향에 대한 조예가 깊은 이윤지 씨가 평소 아닉구딸의 [오 드 샤를로트]와 [오 드 아드리앙]을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 매장에서 [방 드 폴리]에 관심을 가지며 먼저 향수에 얽힌 스토리를 묻기도 했다”고 전했다.


  • 또한 “소이현 씨는 매장 곳곳을 둘러보며 다양한 향을 시향하며 관심을 가졌다”고 전했다.

    배우 이윤지와 소이현의 아닉구딸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방문 소식은 아닉구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아닉구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