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시 헹굼물에 희석해 쓰는 패팅 마스크, 어플리케이터 부착된 저자극 스팟 샷


▲ 바이핸드메이더 [소녀오일 시즌2]

<바이핸드메이더>는 수분크림과 페이스오일의 장점을 살려 한 병에 가득 담은 [소녀오일 시즌2]를 출시했다.

소녀오일 2탄은 수분크림과 페이스오일의 조화가 돋보이는 멀티 크림&오일로 겨울철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도우며 피부 진정, 피부결 개선 등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됐다.

특히 소녀오일 2탄 속 오일층에는 꿀, 로얄젤리, 아르간 컨넬트리오일의 복합체 표뮬라가 들어 있어 한겨울에도 꿀광 보습을 느낄 수 있으며 가격은 90ml에 3만 원대.
 

  • ▲ 쏘내추럴 [피니쉬 워터 패팅 마스크]

    <쏘내추럴>은 세안 시 각종 노폐물 제거와 함께 피부 속 수분 코팅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끝물 세안 농축 워터 팩 [피니쉬 워터 패팅 마스크]를 출시했다.

    피니쉬 워터 패팅 마스크는 마무리 세안 시 마지막 헹굼물에 내용물을 캡에 1~2회 정도 부어 희석시킨 뒤 얼굴에 여러 번 패팅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 표면에 남은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 속 영양분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관리를 돕는다. 

    피부가 마시는 이온음료라 불리는 코코넛수가 20% 함유됐으며 AHA성분이 세안과 동시에 각질제거를 돕고 수분을 끌어당기는 오트밀 성분이 피부 건조함을 해결한다. 가격은 140ml에 1만 5000원대. 
     


  • ▲ 베리썸 [A.C 스팟 샷]

    <베리썸>은 매일 사용하는 저자극 집중 케어 스팟 [A.C 스팟 샷]을 선보였다.

    A.C 스팟 샷은 티트리 잎 추출물, 4가지 해초 복합 추출 성분인 Selastin Complex,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의 빠른 진정과 완화를 돕고 살리실산, 위치 하젤 추출물, 율피 추출물, 상황버섯 추출물이 모공에 쌓여있는 피지와 노폐물, 각질을 정돈해 준다. 

    또한 알부틴, 병풀 추출물, 감초 추출물 성분이 피부 손상을 방어하고 자극을 완화시켜 트러블 흔적을 깨끗하게 관리한다. 

    트러블성 피부는 손으로 인한 자극을 최소화해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A.C 스팟 샷은 핑거 튜브 어플리케이터가 부착돼 양 조절이 가능하며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5ml에 2만 8000원대.

     


  • ▲ 카오리온 [모공 수분 고체미스트]

    <카오리온>이 바르는 즉시 수분 공급과 함께 보호막을 형성해 뿌린 후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바르는 미스트 [모공 수분 고체미스트]를 출시했다.

    모공 수분 고체미스트는 정제수 대신 사과수, 백산수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병풀 추출물, 헴프 오일이 들어 있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돕는다. 

    더불어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과 비피다 발효용해물을 함유해 장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각질 관리에도 효과가 있다.

    액상 미스트를 농축한 고체타입으로 증발하지 않는 수분 밀착력과 유지력을 자랑하며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수시로 발라주면 좋다.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위에도 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가격은 15ml에 1만 2000원대.

    [사진 = 바이핸드메이더, 베리썸, 쏘내추럴, 카오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