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이템 판매 통한 기금모금활동 ‘핑크애(愛) 테라피 캠페인’ 3년째 지속
  •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의 유방암 조기 예방을 위한 [핑크애(愛) 테라피 캠페인] 전개 등 여성 건강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핑크애(愛) 테라피 캠페인]은 해마다 베스트 아이템 [리페어포스 테라피 오일 2종] 판매를 통한 기금 모금 활동으로 2015년 네 번째 기부를 앞두고 있다. 

    제품 한 개가 판매될 때마다 100원이 누적, 1년간 총 누적 금액을 전달하는 이 캠페인은 2013년 약 16만 개가 판매돼 누적금 1,600만 원의 기금을 조성한 바 있다.

    이외에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여성의 소중한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자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대회]에 8회째 참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대회]에 아모스프로페셔널 전 직원이 참가, 핑크색 셔츠를 입고 대규모 핑크빛 물결의 일원으로 뛰며 건강에 대한 의미를 되새겼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 담당자는 “최근 급격히 서구화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한국의 유방암 발병률 수치가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여성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 나눔 문화를 확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의 기부금 마련을 위한 착한 제품 [리페어포스 테라피 오일] 2종은 모발에 흡수돼 손상된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고 모발 외부 코팅을 통해 지속력을 강화하는 손상모 전문 제품이다. 

    [사진 = 아모스프로페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