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라네즈, 이니스프리, 코리아나화장품, 더샘, 어퓨, 스킨푸드, 한스킨, 바닐라코


▲ 아이오페 [어반 에이징™ 코렉터]
 
<아이오페>가 스트레스와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한 [도시형 노화™]까지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어반 에이징™ 코렉터]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어반 에이징™ 코렉터]는 핵심 바이오 성분인 [바이오-리노3™]를 함유해 스트레스 및 유해 환경으로 인해 급격히 나빠진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완화시켜준다. 

특히 [도시형 노화™]의 대표 증상인 잔주름과 거친 피부결, 칙칙한 피부톤을 완화해 매끄럽고 촘촘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50에 7만 원대.


  • ▲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 데일리 퍼퓸드]

    <라네즈>는 탄생 20주년을 맞아 서로 다른 7가지 향의 수분 크림으로 구성된 [워터뱅크 젤 크림_EX 데일리 퍼퓸드]를 한정 출시했다.

    7가지 요일에 각기 다른 의미와 플로랄 허브 다양한 향을 더한 수분 크림으로 매일 새로운 기분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습 바이오진™]이 산뜻한 발림성과 보습은 물론 피부 스스로 촉촉하게 가꿔주며, 퀴노아 추출물과 편백 다당체 성분이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고, 과다한 피지 생성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10*7ea에 3만 7000원대.


  • ▲ 이니스프리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리뉴얼]

    <이니스프리>가 제주 갈색 바다 식물 미역귀의 천연 유래 안티에이징 효능 성분을 담은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는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원료인 제주 미역귀를 발효해 저분자화한 [바이오 씨플랜트 사이언스™] 기술을 통해, 피부에 자생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가 스스로 건강해지도록 돕는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에코 사이언스 리커버 스팟 에센스]도 함께 선보였다. 

    피부결과 결점에 작용해 주름뿐만 아니라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며, 미역귀의 안티에이징 성분과 센탈라아시아티카 성분을 적용해 재생 회복력이 떨어지는 성인 여드름 후유증, 미세 스크래치로 고르지 못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25에 3만 3000원대.

  •  
    ▲ 코리아나화장품 [발효녹두 깨끗한 폼클렌징, 맑은 마스크]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발효녹두에서 국내산 청정 녹두 100%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노폐물은 씻어내고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발효녹두 깨끗한 폼클렌징][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2종을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

    대용량 [발효녹두 깨끗한 폼클렌징]은 기존 150에서 200로 용량이 33%이상 늘어났으나 가격은 동일하며,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는 용량이 2배 증가했으나 용량 대비 가격은 낮아져 합리적이다.
     
    가격은 [발효녹두 깨끗한 폼클렌징] 200에 2만 원대, [맑은 마스크] 10개 세트에 3만 원대.

  •  
    ▲ 더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탄력씨앗 크림]

    <더샘(사장 김중천)>은 [하라케케 씨앗]에서 추출한 고농축 오일이 함유된 고보습 탄력 크림 [하라케케 탄력씨앗 크림]을 출시했다. 

    [하라케케 탄력씨앗 크림]은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추출물]이 100% 함유돼 48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5년 이상 된 하라케케에서만 열리는 [하라케케 씨앗]의 고농축 오일이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2주 사용 후 푸석하고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이외에도 [하라케케 탄력씨앗 에센스], [하라케케 탄력씨앗 수면팩]도 함께 출시했다.

    가격은 하라케케 탄력씨앗 크림 60에 1만 9000원대, 에센스 55에 1만 9000원대, 수면팩 80에 1만 6000원대.

  •  
  •  
    ▲ 더샘 [젬미라클 블랙펄 머드팩 시트]

    <더샘(사장 김중천)>은 간편하게 붙이고 떼어내는 머드 마스크팩 [젬미라클 블랙펄 머드팩 시트]를 출시했다. 

    더샘의 [젬미라클 블랙펄 머드팩 시트]는 [보령 머드]와 [담양 대나무 숯]이 함유돼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한 노폐물과 모공에 숨은 피지까지 흡착해주며 [블랙펄]과 [진주 파우더]가 함유돼 건강하게 빛나는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신개념 마스크 시트의 3D 입체 타이트닝 효과로 탄력 잃은 피부와 늘어진 모공에 타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가격은 18g에 8000원대.

  •  
    ▲ 어퓨 [에센셜소스 솔트크림]

    <어퓨(에이블씨엔씨, 대표 서영필)>가 사해소금 함유의 [에센셜소스 솔트크림]을 출시했다.

    [에센셜소스 솔트크림]은 사해소금의 안정성을 높이는 [솔트 캡처 시스템]을 개발, 제품에 사해소금 10%를 함유해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를 높였다.

    또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안전도를 높이고 에틸알코올, 미네랄오일 등 10가지 첨가물을 제거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00에 2만원대.

  •   
  •  
    ▲ 스킨푸드 [미라클 푸드 10 솔루션]

    <스킨푸드>가 독자 성분인 [피토미라클™(PHYTO MIRACLE™)]을 함유해 주름, 잡티, 피부톤 등의 대표적인 고민을 덜어 줄 토탈 솔루션 라인 [미라클 푸드 10 솔루션]을 출시했다.

    [피토미라클™]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10가지 푸드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하고, 스킨푸드만의 독자 기술로 배합시켜 탄생한 성분이다.

    가격은 미라클 푸드 10 솔루션 세럼 60에 3만 5000원대, 듀얼 아이크림 30g에 3만 5000원대, 크림 50g에 3만 4000원대, 아이패치 & 마스크 시트 0.08g+30g에 4000원대,  토너 150에 2만 7000원대, 에멀전 150에 2만 8000원대.

  •  
    ▲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

    <한스킨>은 아기 피부같은 얼굴의 [삼각빛결]을 되찾아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은 피부에 좋은 씨앗 속 성분을 극대화시키는 셀트리온 독자 바이오 기술 [Skin 3R System™]을 적용해 촉촉한 수분결(Radiant), 빈틈없는 촘촘결(Refined), 탱탱한 탄력결(Resilient) 등의 3가지 피부 개선 만족도를 높였다.

    가격은 45에 4만 5000원대.

  •  
    ▲ 바닐라코 [미스 플라워&미스터 허니 크림]

    <바닐라코>가 [흑효모 꿀 발효수]를 42%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미스 플라워&미스터 허니 크림]을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벌꿀이 순도 높은 상태로 함유돼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보습효과를 발휘하며, 6가지 꽃 성분의 [옐로우 플라워 콤플렉스]가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 환절기 피부 손상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돕는다.

    가격은 70에 4만 8000원대. 

    [사진출처 = 아이오페, 라네즈, 이니스프리, 코리아나화장품, 더샘, 어퓨, 스킨푸드, 한스킨, 바닐라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