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깔끔한 눈매로 세련되고 도도하게…김소영, 입술 강조해 통통 튀는 매력 발산
  •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연출 박영수)의 부잣집 자매로 등장하고 있는 최지우(유세영) 김소영(유세진) <나스> 제품으로 럭셔리하고 시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극중 이미지를 더욱 잘 살려 주어 화제다. 

    # 세련되고 도도한 이미지의 [최지우(유세영)]


  • 매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가 되고 있는 최지우(유세영 역)의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세련되고 도도한 여성 CEO의 이미지 연출이다. 

    화려한 컬러를 사용하기보다는 <나스>의 [펜슬 아이라이너] 블랙과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여 깔끔한 눈매를 완성했고, 립 메이크업은 [나스 립스틱 로만 홀리데이]를 사용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었다.

    최지우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정원 원장은 “진한 아이라이너 컬러로 강렬한 눈매를 표현하고,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고 말했다.

    [나스 립스틱] 로만 홀리데이


  •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매혹적인 컬러의 나스 립스틱을 바르는 순간 각 컬러 고유의 룩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3만5000원(3.4g). 

    특히 은은한 파스텔 핑크의 [로만 홀리데이(ROMAN HOLIDAY)]는 영화 <로마의 휴일> 속 오드리 헵번을 닮은 듯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파스텔 핑크 컬러를 담았다.  

    # 통통 튀는 매력이 넘치는 김소영(유세진) 


  •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김소영(유세진 역)의 메이크업도 화제다. 

    극중 이정신(나홍규 역)과 귀여운 감초 커플을 연기하는 김소영은 통통 튀는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입술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김소영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아우라 메이크업 김지영 실장은 “천방지축 막내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쇼킹 핑크 컬러의 [나스 새틴 립 펜슬 위]로 입술을 강조했다”며 “선명한 발색 덕분에 피부가 깨끗하게 돋보여 동안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유분방한 캐릭터 속에서 상류층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포인트 메이크업을 우아하게 받쳐주고 있는 치크와 아이 메이크업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지영 실장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 [나스 블러쉬 섹스 어필]로 뺨에 복숭아빛 생기를 더하고, 눈 밑 애교살에 [나스 소프트 터치 섀도우 펜슬 헐리우드 랜드]를 사용해 가벼운 골드 컬러가 반짝이는 우아한 눈매를 연출했다”고 말했다.

    [나스 새틴 립 펜슬] 위


  • [나스 새틴 립 펜슬]은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새틴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터치, 아찔하도록 섬세한 피니쉬다. 가격은 3만 5000원(2.2g). 

    쇼킹 핑크 컬러인 [위(YU)]는 행복과 평화의 정원이라 불리는 중국 400년 전통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 

    명나라의 한 관료가 부모를 즐겁게 해드리기 위해 긴 세월 동안 공들여 만든 정원으로 자연과 건축물이 조화를 이뤄 마치 한 폭의 동양화처럼 아름답다.
      
    [나스 소프트 터치 섀도우 펜슬] 헐리우드 랜드 


  • [나스 소프트 터치 섀도우 펜슬]은 점보사이즈 펜슬로 섀도, 하이라이트, 라이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는 벨벳처럼 매끄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파우더 섀도와 함께 컬러를 더욱 강렬하게 표현하거나 간편하게 블랜딩하기에도 좋다. 가격은 3만 6000원(4g). 

    헐리우드 랜드(HOLLYWOODLAND)는 라이트 골드 컬러다. 

    [나스 블러쉬] 섹스 어필


  • [나스 블러쉬]는 순수하고 부드러운 컬러를 연출하기 적합한 투명한 색소로 만들어져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선사하는 블러쉬다. 

    취향에 따라 한 번 또는 여러 번 겹쳐 발라 깊이감을 표현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9000원(4.8g). 섹스 어필(SEX APPEAL)은 소프트 피치 컬러다. 

    [사진 = 나스, SBS 월화드라마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