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엔블루는 24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캔트 스톱(Can’t Stop)]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2차 티저 영상이 공개 된 타이틀곡 '캔트 스톱'은 현재 각종 음원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캔트 스톱'은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잊혀지지 않는 애절한 사랑을 담은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어울려 지는 정용화의 달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씨엔블루는 본격적인 방송활동은 25일 SBS MTV '더쇼 :올 어바웃 케이팝'에서 첫 무대를 가진 후 시작된다. 씨엔블루의 앨범 발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앨범의 모든 노래 듣고싶다","씨엔블루 무대 빨리 보고싶다", "정용화 목소리 너무 좋다", "봄과 어울리는 노래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5일에는 Mnet America가 제작한 씨엔 블루의 다큐멘터리 [Go! CNBLUE]가 미국 동부 시간 밤 9시, 서부 시간 저녁 6시 프라임 시간대에 60분 특별 편성돼 방송된다. 

    이 다큐멘터리는 씨엔 블루의 월드 투어 모습 뿐만 아니라, 정용화가 '캔트 스톱'을 작곡하는 과정과 혹한 속에서 강행 된 뉴욕에서의 재킷 촬영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은 27일 이후 한국에서도 방송될 예정으로 정확한 한국 편성 시간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씨엔 블루 컴백, 사진 출처 = 씨엔블루 공식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