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이 부른 '별그대' OST '너의 집앞'이 공개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수현이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OST Part 8 '너의 집앞'이 공개됐다.

    김수현 '너의 집앞'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쉬움을 애절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그려낸 발라드 곡이다. 담백하고 소박한 구성의 멜로디와 연주에 애절한 김수현의 보이스가 어울리며, 배우 김수현이 읊는 가사 하나하나에 집중하게 만드는 힘을 갖고 있다. 

    김연우, 김형중 등 가수의 작곡가이자 SBS 'K팝스타2' 메인 편곡 프로듀서로 알려진 프로듀싱팀과 사비사운드가 작곡, 작사를 맡았으며 기타 홍준호, 드럼 신석철, 베이스 최훈 등 대한민국 최고의 세션맨들이 의기투합했다. 

    김수현 '너의집앞' 가사를 보면 "혹시 네가 나를 볼까봐 저 골목 사이로 나를 숨기고 바보처럼 눈물이나 뒤돌아 서는데 저 멀리서 네가 날 부른다", "곱게 빗어 넘긴 머리도 수줍게 웃던 그 미소도 그대론데 예전모습 그대론데 지금 네 옆에는 이젠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배우 김수현의 합세로 깊이와 완성도를 더한 SBS '별에서 온 그대' OST는 성공신화를 계속 써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김수현 너의집앞, 사진=핑크스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