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텍스처로 오랜시간 선명한 컬러, 촉촉함 유지
  • <에스쁘아>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 듯 한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입술을 생기 있고
    또렷하게 완성해주는
    신개념 초밀착 립스틱,
    [노웨어 M(Nowear M)]
    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스쁘아의 [노웨어 M]
    에스쁘아의 새로운 뮤즈인 이다희의
    웹 CF 및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이다희 립스틱], [여배우 립스틱] 이라는
    애칭으로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주목을 받았다.

    일반적인 매트 제형 립스틱들이 지적 받는
    뻑뻑하고 푸석한 발림성을 보완,
    [노웨어 M]은 탄성 있는
    [바운싱 젤 포뮬러(Bouncing Gel Formula)]
    기술을 적용해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완벽히 유지되는,
    기존 매트 립스틱과는 차별화된
    신개념 매트 립스틱이다.

    [노웨어 M]은
    마그네틱 피팅 밀착 기술로,
    피부 흡수성이 높은 오일 및
    고밀착 페이스트가
    색소를 결 사이사이 고르게 메꾸어
    입술 굴곡 끼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자석처럼 완벽 밀착 된다.

    매트 립스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고,
    코랄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건조함 없는 생기 있는
    입술 컬러 표현을 가능케 한다.





  • [노웨어 M]은 핫 핑크 컬러의
    [N.Y 핑크]를 메인으로,
    올 봄 시선을 사로잡을
    비비드 컬러 8가지로 구성됐으며,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된
    립스틱 패키지 또한 특징이다.

    가격은 3.7g, 총 8호수, 1만9,000원대.

    한편, 에스쁘아는 [노웨어 M]
    출시를 기념해,
    2월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노웨어 M] 1개 구매 시
    [립스틱 케이스]를 특별 증정한다.

    여성들의 올 봄 필수 아이템인
    립스틱 2~3개를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블랙 색상의 깔끔한 케이스와 함께
    그라데이션 연출에 유용한
    스머징 팁이 함께 동봉돼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패셔너블한 [키스마크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 “뉴욕의 현대적 감성과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한국 여성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총 8가지 컬러를
    자신 있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노웨어 M]은 한 번만 발라도
    자석처럼 밀착돼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해 주는
    신개념 초밀착 립스틱으로,
    한국 여성들의
    합리적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잇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에스쁘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타이런 마처우젠


    <타이런 마처우젠>

    2014년 뉴욕에서 가장 핫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리한나, 나오미 켐벨, 엘리자베스 헐리,
    제니퍼 가너, 셀레나 고메즈 등
    수많은 헐리웃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현재 매거진과 가장 많은
    화보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애니 레보비츠,
    머트 알라스&마르커스 피고트,
    파울라 쿠다키 등
    유명 사진 작가들의
    끊임 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사진 = 에스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