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에 성시경이 참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15회 말미에서는 도민준(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에게 기습키스를 하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민준은 천송이를 지키기 위해 본격적으로 송이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그는 밤늦게까지 촬영장에 홀로 남은 천송이를 기다렸고, 이를 본 송이는“도민준씨가 왜 여기 있냐”고 화를 냈다.

    이어 “천송이씨를 지켜야 겠다”고 답하자 송이는 “도민준씨가 이러니까 더 싫다. 날 좋아한 적 없다고 하지 않았냐. 내 눈앞에서 아니 내 인생에서 사라져라. 본인이 얼마나 이기적인지 알았으면 좋겠다”며 뒤돌아 자리를 피했다.

    도민준은 멀어지는 천송이를 초능력을 사용해 공중에 띄워 자신의 품으로 끌어당겼고, 놀란 송이가 “지금 뭐하는 짓이냐”고 묻자 도민준은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키스했다.

    이때 성시경이 부른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이 나였으면’이 흘러나와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종전의 OST와 달리 사전 공지 없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더욱 사로잡았다.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에 네티즌들은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노래 듣고 놀랐다”,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이 나였으면 완전 감미로워”,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왜 비밀로 했지?”, “명품 OST 군단 탄생”,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이 나였으면 계속 듣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시경의 ‘별그대’ OST 참여곡 ‘너의 모든 순간이 나였으면’ 음원은 오는 12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14회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