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뷰티 박스, 간식 박스까지 선봬
  •  

    ▲ 글로시박스 [스키장전용 뷰티 박스]

    <글로시박스(GLOSSYBOX)>

    네 번째 블랙 라벨 에디션,
    [스키장전용 뷰티 박스]를 출시했다.

    일명 [스키 박스]
    지난 두 달간 마리끌레르의 에디터들이
    다양한 테스트와 조사를 통해 엄선한
    베스트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된 박스.

    스키장에서 있을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았다.

    첫 번째 구성품은
    <유리아쥬(URIAGE)>
    [스틱레브르 썬베이스 SPF30 PA+++]
    스키장의 가장 큰 고민인 자외선을
    한 번에 날려줄 멀티 선 베이스.

    스키나 보드를 탈 때에도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핸디 사이즈로
    입가, 눈가, 귓불 등 다양한 부위에
    국소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구성품은
    <비쉬(VICHY)>[까삐딸 쏠레이].
    강력한 SPF50+ PA+++의 차단지수를 자랑해
    하루 종일 태양 반사광을 바로 받는 피부를 보호하기에
    최적의 제품으로 마리끌레르의 극찬을 받았다.

    세 번째는 스키나 보드를 타고 숙소에 돌아온 이후
    피부를 빠른 시간 안에 진정시키는 기능이 뛰어난
    [스팀 크림(STEAM CREAM)].

    스키장에 가는 데 모든 종류의 크림을 가져가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페이스부터 바디, 핸드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스팀 크림이 꼽혔다.

    마지막으로는 <러쉬(LUSH)>
    홀리데이 리미티드 상품인 [스노우 페어리]로,
    추운 바람이나 종일 보드를 타느라 노곤해진 몸을
    달콤한 캔디 향으로 단번에 릴렉싱 시켜준다.

    이번 [스키 박스]
    스노 보딩복 전문 브랜드
    <디미토>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해
    모든 박스 구매자에게 디미토의 보드 스티커를 증정하며,
    콜라보 기념으로 디미토의 비니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오가닉박스 [리쥬버네이팅 오가닉 박스]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사이트인
    <오가닉 박스>
    새해를 맞아 고객 스스로 원하는 제품을
    직접 골라 만든 커스터머 박스인
    [리쥬버네이팅 오가닉 박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리쥬버네이팅 오가닉 박스]
    블로거가 직접 제작한 일명
    [레이저 관리 후 4종 세트] 구성으로,
    저자극을 기본으로 풍부한 수분감과
    진정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이 90% 이상 함유된
    보습과 피부 진정을 위한
    <아로마티카>[씨 대퍼딜 아쿠아 토너],
    민감성 피부를 위한
    산뜻한 젤 포뮬러의 수분 크림
    <아로마티카>[씨 대퍼딜 아쿠아 젤 크림],
    깨끗한 알로에가 선사하는 탁월한 수분 공급으로
    더욱 촉촉함을 배가시켜 줄
    <A24>[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젤],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지친 피부에 탄력과 활기를 집중적으로 더해줄
    <소예도담>[유기농 하이드로겔 마스크(1매)]까지
    예민한 피부를 케어하기에 적합한 아이템들이다.

    오가닉박스의 첫 커스터머 박스인
    [리쥬버네이팅 오가닉 박스]는
    정품을 포함해 넉넉한 용량의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총 53,000원 상당의 제품을 32,000원에 판매한다.



    ▲ 미미박스 [간식 박스]

    <미미박스(대표 하형석)>
    구매한 화장품을 3시간 안에 배송해 주는
    [강남구 3시간 퀵 배송 서비스]
    간식류까지 확대한다.

    [강남구 3시간 퀵 배송 서비스]
    미미박스가 지난 연말 개시한 서비스로,
    고객이 미미박스 내 [강남구 퀵 배송 숍]에서 구매하게 되면
    가격에 상관없이 해당 상품들을 무료로 3시간 안에 받을 수 있다.

    배송지를 사무실로 지정하면 사무실 내부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강남구 거주민들과 강남구 소재 회사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서비스 개시 후 1주일 만에 30%의 성장률을 보였다.

    이에 따라 미미박스는
    기존의 화장품에서 초콜릿, 캔디 등
    간식류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키로 한 것.

    직장인 여성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간식을 통해
    3시간 배송 서비스의 이점을 알릴 수 있다는 것이
    미미박스의 설명이다.

    [사진출처 = 글로시박스, 오가닉박스, 미미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