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포토]우리가 바로 '전설의주먹' F4

입력 2013-04-18 21:22 | 수정 2013-04-18 21:44

18일 저녁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 씨네드쉐프&골드클래스에서 영화 <전설의 주먹(감독 강우석)>아역 4인방 박정민, 구원, 박두식, 이정혁과 함께하는 [아찔한 4:4 소개팅]이 진행됐다.

뛰어난 연기력과 4인 4색 다양한 매력으로 여성 관객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전설의 주먹> F4 (박정민, 구원, 박두식, 이정혁)는 젊은 배우다운 풋풋한 모습과
익살스러움을 발산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황정민, 이요원, 강성진, 정웅인, 유준상, 윤제문 등이 출연하는 영화 <전설의 주먹>은
학창시절 전설의 파이터들이 전국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는 화제의 TV쇼를 통해 최고를 겨룬다는 내용의 휴먼 액션으로 최근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이재명 설계, 유동규 집행, 이한성 관리… 드러나는 게이트"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천화동인1호' 대표인 이한성 씨가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국회의원이던 시절 보좌관으로 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화영 전 부지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측근으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이재명 지사 밑에서 부지사를 지냈다. 또 열린우리당..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정권교체 못하면 저들은 국민을 설계의 대상으로 삼을 것"

핫이슈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가 28일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손에서 설계가 이뤄졌으며, 그것으로써 이미 범죄가 결정난 것"이라고 주장했다.윤 후보는 이날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어느 지방자치단체도 이런 짓을 하면 안 된다. 대장동 개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