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옥탑방 고양이’가 오는 4월 6일 3주년을 맞이해 그 동안 관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4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관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으로 매회 매진행렬을 이루며 공연 중인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4월 한달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나고자 금요일 2시 공연을 10,000원이라는 특별할인가로 추가 오픈했다. 그 동안 연극 ‘옥탑방고양이’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 공연도 보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에게는 ‘3주년 축하 응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는 현장에서 축하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헬스클럽 VIP 이용권, 화장품, 커플 포토북 이용권 등 관객 100명에게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여기에 배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파티’도 준비되어 있는데, 맥주파티는 배우들과 악어컴퍼니가 공동 마련한 특별 이벤트로 이날 오는 모든 관객 1,000명에게 에페스 맥주를 쏠 예정이다. 4/11, 4/17, 4/18, 4/25 8시 공연 종료 후 페어별로 한번 씩 총 4번 진행된다.

    그 외 데이트하고 싶어지는 4월 대학로를 찾는 연인들에게 또 다른 할인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지는 ‘찾았다!야옹이’ 이벤트는 탈을 쓰고 돌아다니는 고양이를 찍어오거나 직접 매표소로 데리고 오면 현장에서 평일 50%, 주말 30%가 즉시 할인 되는 이색 이벤트.

    풍성한 이벤트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 그리고 감동까지 선사할 연극 ‘옥탑방 고양이’의 3주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대학로 틴틴홀에서 인기리에 공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