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제왕' 깜짝 출연 최태준, "연기 잘하네"

김세진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2.11.06 15:50:32



 

지난 5일 첫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장항준 이지효 극본, 홍성창 연출)에 최태준이 출연해 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최태준은 '드라마의 제왕'에서 극 중 드라마 "우아한 복수"의 남자주인공 오인성 역을 맡아 박신혜와 함께 깜짝 출연했다.

신예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에서 극 중 조인성의 '어린 경호' 역을 맡았으며, 그 후 올해 JTBC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에서는 정우성의 아들 '임정' 연기로, 영화 '페이스 메이커'에서는 김명민에게 열등감을 안겨주는 이른바 '넘사벽' 후배 '민윤기'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이 전 작품인 '페이스메이커'에선 김명민의 라이벌 상대로 출연했던터라 이번 드라마 출연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그는 이날 오토바이를 타는 신, 폭발하는 차량에서 오열하는 신 등, 깜짝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몸을 사리지 않고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의 제왕'에 최태준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 페이스메이커!", "어쩐지 어디서 많이 봤다 했다", "연기 잘하네~", "페이스메이커에 같이나왔구나", "김명민이랑 무슨조합?ㅋㅋ", "김명민이랑 두번이나 같이하다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명민 정려원 등의 명품 배우들이 전하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달콤 살벌한 드라마 제작기,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출처=SSD & 골든썸 픽처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