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AM 조권, 남자모델 섭외요청에 "가인에게 혼나!" 거절
     
    최신곡 '너 때문에 미쳐'로 활동 중인 티아라(사진)가 남자 아이돌과 더블 데이트를 즐겨 화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창업 리얼버라이어티 '티아라닷컴'에서 티아라 멤버 '효민'과 '은정'이 신인그룹 'F.cuz(포커즈)'의 멤버들과 커플룩 촬영을 진행한 것. '티아라닷컴'은 매주 수요일 밤 온게임넷, 온스타일에서 9시와 11시에 각각 방송된다.   
     

  • ▲  
    ▲  

    이 날 티아라 멤버들은 '티아라닷컴'의 본격적인 창업을 위해 직접 스타일링한 의상으로 쇼핑몰 사진 촬영에 돌입한다. 쇼핑몰 컨셉에 따라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남자모델과 함께하는 커플룩으로 의상을 정하고 남자모델로는 'F.cuz(포커즈)'를 최종 선발했다. 특히 포커즈 '진온'은 티아라 '은정'과 4년지기 친구이자 데뷔 이전에 찍은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연인 사이로 출연했던 사이라 더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 반면 포커즈 '이유'와 커플룩 촬영을 했던 '효민'은 시종일관 어색한 표정과 포즈를 연출해 멤버들로부터 '진짜 커플로 착각하는 것 아니냐'는 핀잔을 듣기도 했다고.  
     
    한편 촬영에 앞서 티아라 멤버들은 남자모델을 섭외하기 위해 인맥을 총동원하는 등 열성적인 모습을 보여 제작진의 환호를 받았다. 김태우, 2AM, 엠블랙 등 최고의 인기가수들에게 전화를 하는 과정에서 '효민'은 2AM '조권'에게 남자모델 섭외를 요청했으나 "부인(가인)한테 혼난다"는 이유로 거절을 당하기도. 심지어 '보람'은 아버지인 가수 전영록을 섭외해보라는 멤버들의 압박을 받는 등 멤버들 간의 치열한 섭외 경쟁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온게임넷 이중화 제작2팀장은 "회를 거듭할수록 티아라 멤버들이 쇼핑몰에 대한 넘치는 의욕과 아이디어로 제작진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며 "사이트 컨셉 기획부터 의상 스타일링 및 구입, 사진 촬영 등 모든 창업 준비에 참여하는 모습을 통해 쇼핑몰 런칭에 대한 실질적인 팁과 노하우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티아라닷컴'은 최근 발표한 '너 때문에 미쳐'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6인조 여성 그룹 티아라의 ‘좌충우돌 쇼핑몰 창업기’를 다룬 프로그램. 티아라 멤버들이 직접 쇼핑몰 컨셉을 기획하고, 사무실 꾸미기, 사이트 디자인, 스타일링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창업해 운영하는 과정을 담아 쇼핑몰 창업부터 운영의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티아라의 쇼핑몰 창업에 도움을 주는 멘토 역할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