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용 의료기 개발 전문업체 에드보우(www.edbeau.com)가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Big Sight) 전시장에서 열리는 2009년 동경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뷰티 월드 재팬, Beauty World Japan)에 참가한다.

    ‘뷰티 월드 재팬’은 뷰티 산업의 최신 제품과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채로운 관련 세미나와 포럼을 접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미용박람회. 에드보우는 이번 전시회에 휜다리 교정시스템 ‘스타일렉스(Stylex)’ 를 출품해 세계 각국 뷰티 관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일렉스는 4월 초부터 일본 에서 판매되고 있다.

    에드보우 대표이며 스타일렉스 개발자인 한림재활의학과(www.stylex.co.kr) 서경배 원장은 “스타일렉스는 국내 300여개 병원 및 한의원에 체형교정치료 장치로 보급돼 있을 정도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면서 “이번 박람회가 세계시장에 본격적으로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일렉스는 지난 3월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에 참가했고 미국, EU, 중국, 인도, 캐나다, 일본 6개국에 관련 특허를 출원 중이다. 스타일렉스는 휜다리교정은 물론 허벅지 군살과 하체비만 등 전반적인 체형교정을 위한 정형용 운동장치(CPM; Continuous Passive Motion). 골반과 허벅지 대퇴골을 연결해주는 관절인 고관절이 안쪽으로 돌아가 발생하는 이상(異常) 체형 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제품 문의 02-3443-6646 / 031-423-9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