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슈가맨
    ▲ ⓒ슈가맨
    ‘슈가맨’ 두 MC 유재석과 유희열의 케리커쳐가 공개됐던 것이 새삼 화제다.

    유재석·유희열 콤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파일럿 프로그램‘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가 첫 방송을 앞두고 ‘나만의 슈가맨 제보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슈가맨 제보하기’는 잊고 있었지만 노래를 들으면 기억나는 가수나 한 곡의 히트곡을 남기고 사라진 가수 ‘슈가맨’을 제보하는 이벤트다.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 (SUGAR MAN)’을 찾아 그들의 전성기와 히트곡, 가요계에서 사라진 이유와 행방 등을 알아보는 것은 물론 슈가맨의 히트곡을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승부를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유재석과 유희열은 팀장이 되어 대결을 펼친다. 부팀장으로 배우 채정안, 미녀 작사가 김이나가 합류했으며, 허경환과 장도연은 우리 주위에서 자취를 감춘 슈가맨을 최선을 다해 추적해 스튜디오에 데려오는 ‘추적맨’으로 활약한다. 또한, EXID 하니와 걸스데이 소진, 존 박과 매드클라운은 ‘슈가맨’ 1회에서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신혁이 새롭게 2015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슈가맨의 히트곡을 2015년 역주행 버전으로 선보인다.

    유재석·유희열 콤비의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는 2회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19일 오후 11시에 첫방송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