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산 육아 문제 해결 위한 ‘우리 함께 캠페인’ 및 ‘2024 노인일자리 및 사외활동 지원사업’ 이끈 공로 인정받아
  • 이경선 위드컬처 대표가 지난 11월 29일 서울 송파구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중견 및 중소기업 분야 BI 캐릭터 슬로건 부문 최우수상과 정부출자특별법인·정책브랜드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2회를 맞이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에서 개최하는 ‘한국공공브랜드 대상’은 정부와 지자체 및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을 대상으로 작품을 모집해 공공의 가치를 제고하는데 기여한 공공브랜드를 최종 선정해 이를 시상하고 있다. 

    위드컬처는 저출산과 육아 문제 해결을 위한 ‘우리 함께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경선 대표는 "올 한 해 정부와 지자체,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과 함께 공공브랜드 홍보에 앞장서며 공공의 가치를 제고하는 데 힘을 쏟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 및 마케팅으로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위드컬처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년도 ‘우리 함께 캠페인’의 국민중심 소통 활성화 지원 대상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