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미더 머니' 한해ⓒ방송캡쳐
    ▲ '쇼미더 머니' 한해ⓒ방송캡쳐

     

    래퍼 한해냐? 아님 블랙넛이 탈락할 것인가? '쇼미더머니4'가 25일 새벽까지도 각 포탈사이트 검색 순위 최상위권을 달리며 팬들의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래퍼 한해와 블랙넛의 탈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 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각자의 구성원을 확정한 지누션 타블로, 버벌진트 산이, 박재범 로꼬, 지코 팔로알토 팀이 팀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그중 산이와 버벌진트팀으로 경연을 벌인 베이식, 마이크로닷, 한해, 블랙넛중에는 '누가 탈락할까'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이유는 이날 산이와 버벌진트의 브랜뉴 팀으로 경연을 벌인 한해와 블렉섯이 탈락의 주인공으로 등장할 확률이 높기 때문. 그중 한해는 경연 도중 가사를 실수했고, 블랙넛은 의외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이 프로그램의 특성상 '희생양'이 될수 있기 때문.

    실제로 프로듀서 버벌진트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하려면 그런 부담감을 이겨내야 한다"라고 말했고 지코는 "초유의 사태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날 탈락자의 이름은 '삐-'로 처리됐다. 다른 참가자들 역시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 프로듀서 공연을 통해 선호도 1위를 차지해 원, 자메즈. 앤덥, 송민호로 팀 구성을 확정한 지코 팔로알토 팀에 이어, 나머지 세 팀의 운명이 결정됐다. 박재범·로꼬팀은 데이비드킴, 릴보이, Sik-K, 지구인을 팀원으로 선택했다. 이어 타블로와 지누션 팀은 이노베이트, 뉴챔프, 인크레더블, 슈퍼비를 선택했다. 끝으로 산이와 버벌진트는 베이식, 마이크로닷, 한해, 블랙넛을 뽑았다.

    각자 팀 미션을 진행한 가운데 박재범 로꼬의 AOMG팀은 데이비드 팀을 탈락 시켰다. 이어 무대에 오른 타블로 지누션의 YG팀은 이노베이트, 뉴챔프, 인크레더블, 슈퍼비 중 뉴챔프를 탈락시켰다.

    한편 '쇼미더머니4'는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 초호화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