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스미>가 브랜드의 정체성과 전통성을 담은 새로운 로고를 선보인다.
<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는 현재 독점 수입, 판매하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가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
이번 BI 변경은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함과 동시에
190년 전통을 자랑하는 키스미의 소속 기업
<이세한(ISEHAN)> 그룹의 전통성을 알리고자
로고 변경을 통해 진행됐다.새롭게 변경된 키스미 로고 하단에는 이세한 그룹의 영어 표기가 들어가
190년 역사가 보장하는 제품의 신뢰성을 표현하고자 했다.또한 글씨를 모두 대문자로 변경해 긴 역사를 이어온 이세한 그룹의 당당함을 나타내며
동시에 보다 심플한 느낌의 폰트로 젊은 느낌을 강조했다.키스미 마케팅팀의 홍석만 이사는 “키스미 로고 변경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앞으로 한국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획기적인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로고는 5월을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키스미의 서브 브랜드 <히로인 메이크>와
<헤비 로테이션> 내 제품 및 모든 판매 매대에 적용된다”고 밝혔다.키스미는 일본 화장품 기업 이세한 소속의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1970년대를 풍미했던 애니메이션 [히로인]을 제품 디자인으로 활용한
[히로인 메이크] 시리즈, [헤비 로테이션], [마미], [메디케이티드] 등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며 동아시아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키스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