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저속 노화' 아이콘의 몰락 … 정희원 교수 손절 나선 식품업계, 위약금 수십억 관측
'저속 노화' 트렌드의 상징으로 불리며 식품업계와 협업을 이어온 정희원 교수가 강제추행 등 혐의로 고소되자, 관련 기업들이 일제히 협업 중단에 나서며 후폭풍이 확산되고 있다. 브랜...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오리온그룹, 정기 임원인사 … "경영성과 인재 승진"
오리온그룹이 22일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오리온그룹은 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주요 사업분야에서 경영성과를 창출한 인재들을 승진시키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조직...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Daily New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롯데칠성음료, GS25 外
◇ W컨셉, 제도권 패션 온라인 전환 통로W컨셉은 올해1~11월 '제도권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제도권 브랜드는 백화점 등 전통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최신혜 ,조현우 ,남수지 -
하나투어, 2026 여행 키워드는 'M.O.M.E.N.T.U.M.' … "나를 중심으로 선택"
하나투어가 내년 여행 트렌드를 전망하는 '2026 여행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M.O.M.E.N.T.U.M.)를 22일 공개했다.2026년 하나투어 여행 트렌드 키워드인 'M.O....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최신혜 -
'굿 이브닝' 스타벅스, 18시 이후 음료 30% 할인했더니 주문량 ↑
스타벅스 코리아가 저녁 시간대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프로그램의 시범 운영을 12월31일까지 이어가며 연말 모임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22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롯데시네마, 고객 취향 분석한 '2025 연말대상' 개최
롯데시네마가 2025년 한 해 동안 함께한 고객들을 위한 이색 시상식 '2025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을 개최해 다양한 기록을 세운 수상자를 22일 공개했다.올해로 10회를 맞은 '...
2025.12.22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최신혜 -
한국P&G 페브리즈, 연말 회식·홈파티 겨냥 '강력탈취' 솔루션 제안
연말연시 외식, 회식, 홈파티 등 다양한 모임이 이어지며 즐거운 순간만큼이나 옷과 집안 곳곳에 남는 냄새 관리가 고민으로 떠오른다. 겨울 의류는 잦은 세탁이 어렵고 패브릭 소파·러...
2025.12.1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최신혜 -
[Daily New유통] 대상, 갤러리아, 야놀자 外
◇ 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대상 청정원이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12월 21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전...
2025.12.1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최신혜 ,남수지 -
일본 밥상 안착한 '신라면·종가 김치' … aT, 이온그룹 점포 POS데이터 분석 발표
일본 대형 유통 현장에서 한국 식품의 위상이 수치로 확인됐다. 농심의 신라면과 대상의 종가 김치가 일본 최대 유통그룹 이온(AEON) 점포 매대에서 매출 상위권을 장악하며, K푸드...
2025.12.1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 인기
연말·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 전반에서 한정 굿즈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홀리데이 굿즈를 잇달아...
2025.12.1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