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롯데호텔, 웰니스 브랜드 '리트릿 시그니엘' 공식 론칭
롯데호텔이 스파 전문 브랜드 '리트릿 시그니엘 (retreat SIGNIEL)'을 신규 론칭했다. 시그니엘의 이름을 따온 독자적인 스파 브랜드의 1호점은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2022.12.01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대상웰라이프, 시노팜그룹과 합작법인 설립… 中 70조 건기식 시장 공략
대상웰라이프가 지난 30일 종로사옥에서 중국 최대 제약그룹 시노팜그룹의 자회사 시노팜인터내셔널(중국국제의약위생유한공사)과 합작법인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일 ...
2022.12.0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이번엔 '침대 있는 침대 광고'… 시몬스,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시몬스 침대가 침대 제조 과정을 내세운 '침대 있는 침대 광고'로 내년 브랜드 마케팅을 이끌어간다.시몬스 침대가 2023 브랜드 캠페인 '메이드 바이 시몬스(Made by SIMM...
2022.12.0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성인용 비알코올 음료 시장 확대… 롯데칠성, '애플러리' 출시
성인용 비알코올 음료 시장의 성장세에 관련업체들의 시장 진출이 잇따르고 있다. 2030 여성을 중심으로 한 시장 확대가 기대되면서 롯데칠성음료도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롯데칠성음료는...
2022.12.0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동서식품, 인스턴트 커피 가격 조정… '맥심·카누' 9.8% 인상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커피, 커피믹스 등 제품의 출고 가격을 오는 15일부로 평균 9.8%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이에 따라 맥심 오리지날 리필 170g 제품은 6090원에서 668...
2022.12.0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딸기 시즌' 돌아왔다… 외식·호텔가, 시즌 한정 메뉴 출시
본격적인 '딸기 시즌'에 돌입하면서 외식·호텔가의 시즌 메뉴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매년 돌아오는 '딸기 뷔페' 시즌이 돌아왔다. 연말연초 대목을 맞아 이미...
2022.11.30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10월 국제선 이용객 전년비 8배 급증… 여행업계 "연말연초 대목 잡기 총력"
여전히 항공권 가격이 잡히지 않고 있지만 여행업계의 회복세가 두드러지는 모양새다. 연말연초 시즌을 앞두고 대목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30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달 인천국제공항...
2022.11.30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CJ제일제당, 산학연 협의체 참여… 생분해 소재 산업 활성화
CJ제일제당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손잡고 PHA(polyhydroxyalkanoate)를 비롯한 친환경 생분해 소재 산업 활성화에 본격 나선다.CJ제일제당은...
2022.11.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원유가격 인상 여파… 풀무원·hy도 12월 가격 인상
원유가격 인상을 신호탄으로 한 식품 가격 도미노 인상이 이어지고 있다.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풀무원이 두부, 발효유 등 일부 제품에 대해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풀무원은 다음달 1...
2022.11.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농심, '라이필' 라인업 확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출시
농심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신제품 '식물성 알티지(rTG)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농심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세계 1위인 프랑스 폴라리스...
2022.11.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