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풍년의 역설… 롯데마트, '동절기 채소 소비 촉진전'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14일부터 이달 말까지 3주간 국내 농가를 돕기 위해 '동절기 채소 소비 촉진전'을 진행해 총 100톤 가량의 동절기 채소를 저렴하게 판매한다.최근, 채소 농가의 ...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롯데백화점 "대기 환경 보호, 핸드폰으로 참여하세요"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28일까지 14일 간 대기 환경 보호 캠페인 '당신의 봄은 언제나 맑음'을 전 점에서 진행한다.대기환경이 악화되면서 미세먼지가 심해지자 호흡기, 피부 건강과...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디저트 매장'의 엇갈린 행보… '없애는' 빙그레, '확대하는' 오리온
식품업계에 불었던 '디저트 매장' 열풍이 새 국면을 맞았다. 대표격인 빙그레 '옐로우카페'는 최근 정리 수순을 밟고 있지만, 오리온의 '초코파이 하우스'는 공격적인 확장에 나서는 ...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세빛섬에 '높이 25m 츄파춥스' 세웠다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강에 대형 츄파춥스를 띄웠다고 13일 밝혔다.높이 25m에 달하는 츄파춥스 조형물은 서울 서초구 세빛섬 옆에 세워졌다. 밤에는 츄파춥스에 불빛이 켜지며,...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이디야커피, '이디야 블렌딩 티' 대박 났다… "차 음료 판매 3배 증가"
이디야커피가 자체 차(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 티(EDIYA Blending Tea)'의 지속적인 판매 신장 덕에 지난해 차 음료 판매량과 매출이 모두 급격히 성장했다고 1...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임소현 -
쥬씨, '딸바' 5000만잔 판매기념 '슈퍼딸바 5종' 출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자사의 대표 메뉴인 '딸바(딸기바나나)' 주스의 5000만잔 판매를 기념해 '슈퍼딸바 5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쥬씨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슈퍼딸바 ...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임소현 -
롯데푸드, 아맛나 바를 콘으로 즐긴다… '아맛나콘' 출시
롯데푸드는 대표 아이스크림 아맛나 바를 콘으로 만든 '아맛나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당통팥 시럽을 넣은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이다.아맛나콘은...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현대렌탈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6개월 렌탈료 무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1일까지 6개월치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프로모션 제품은 직수형...
2019.03.13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BBQ, 요기요 모든 메뉴 반값 프로모션 '한번더'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요기요'와 치킨 전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를 24일까지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BBQ와 요기요 할인 이벤트는 비수기에 가맹점 상생...
2019.03.12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임소현 -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가정간편식 확장 본격화"
롯데푸드가 올해 '조경수 대표 체제' 본격화에 시동을 걸었다. '쉐푸드 냉동 간편식'을 출시하며 확대되고 있는 가정간편식(HMR)시장에 대응하겠다는 포부다. 지난해 12월 조경수 ...
2019.03.1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