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롯데푸드, 무안양파 소비촉진 운동 적극 동참
종합식품회사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가 양파 소비촉진 운동에 적극 나섰다. 롯데푸드는 양파 주산지인 무안군의 양파농가를 돕기 위해 양파즙 2만5천포를 구입하는 등 양파 소비촉진...
2014.05.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한국도자기' 제품서 납 검출? 국민그릇이 불만그릇 되나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그릇에서 '납' 성분이 검출됐다는 내용이 방송을 타자 소비자들이 혼란에 빠졌다. '국민그릇'으로 이름이 알려지 한국도자기가 '납 도자기'라는 보도가 나온 것....
2014.05.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CJ제일제당 1분기 '매출' 늘고 '영업익' 줄고
CJ제일제당(대표이사 김철하)이 올해 1분기에는 매출은 소폭 상승, 영업이익은 하락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8일 CJ제일제당이 발표한 1분기 실적에서 매출(대한통운 제외)은 1...
2014.05.0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전국 대상으로 영업·마케팅 전개"
국산 위스키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골든블루가 프리미엄급 위스키를 선보였다. 골든블루는 7일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위스키 원액을 ...
2014.05.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씀씀이 큰 요우커, 日 매출 넘다
일본보다 중국인들의 소비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마트가 올해 들어 일본의 '골든위크'와 중국의 '노동절'이 겹친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6일까지 9일 간 외국인 매출을 분석해 ...
2014.05.0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기차여행 주전부리 1위
기차여행에서 주전부리를 구매하는 편의점 이용객 4명 중 1명이 '바나나맛우유'를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는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온 국민 장수 상품...
2014.05.0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위스키시장 酒도권 '2030세대'로 넘어가
중·장년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움직였던 위스키 시장이 최근에는 주도권을 2030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전환되는 모양새다. 계속되는 경기 불황과 음주 문화의 변화로 주 소비자였던 중...
2014.05.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세븐' 허니망고 맛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공전의 히트상품인 '얼려먹는 세븐' 시리즈를 다양화하며 여름철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꾀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존 요거스노우, 베리스노우 맛 2종의 '얼...
2014.05.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 4기 모집
글로벌외식문화기업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고용노동부와 함께 설립한 외식창업 전문 교육기관 'CJ푸드빌 상생아카데미'(이하 상생 아카데미)가 내달 개강 예정인 4기의 교육생을 1...
2014.05.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가장 잘 팔리는 음료는 '물' "삼다수 잡아라" 생수 경쟁
올해 음료부문 1위에 생수가 처음으로 매출 1위 자리에 올랐다. 미세먼지와 황사, 때이른 더위가 그 원인이라는 분석이다. 생수 소비가 점점 일반화되면서 생수 시장의 업체간 경쟁도 ...
2014.05.0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