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이디야커피 '데일리 너츠' 日 2000개 판매 기록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지난 달 출시한 견과류 '이디야 데일리 너츠'의 인기가 대단하다. 7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디야 데일리 너츠'는 지난 5월말 출시 이후 당일 판매...
2014.07.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텀블러 10여개 놓고 줄세워 할리스커피 소비자 우롱
할리스커피의 텀블러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볼멘소리가 끊이지 않고 있다. 1000원에 텀블러를 증정한다는 이벤트를 열어 놓고 일부 매장에는 텀블러를 10개 남짓 밖에 준비하지 않은 것...
2014.07.0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페르노리카·디아지오, 기부는 '뒷전' 돈벌이 '혈안'
국내 위스키시장의 양대산맥 디아지오와 페르코리카의 인색한 기부금액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국내서 수천억대 매출을 올리면서도 터무니없는 기부금을 지출하고 있어 논란이 될 전망이다...
2014.07.0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배스킨라빈스, TV광고 '핑크 스푼'편 공개
배스킨라빈스가 TV-CF '핑크 스푼'편을 선보였다. 이번 TV광고는 세계 각국의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핑크 스푼의 이야기다. 지난 5월 선보인 '핑크 빨대'의 뒤를 이어 방영되는 ...
2014.07.0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롯데마트 "여름상품 특수 벌써 사라졌나"
올해 때 이른 더위로 특수를 누리던 여름 상품들이 정작 여름이 시작되면서 그 기세가 한풀 꺾였다. 롯데마트가 올해 상반기 매출을 살펴보니, 이른 더위로 매출이 큰 폭으로 신장하던 ...
2014.07.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클라우드' 전용 펍 생긴다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4일부터 잠실역 사거리에 위치한 롯데호텔에 '클라우드(Kloud)' 맥주 전용 홍보관을 연다.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 (Kloud beer station...
2014.07.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뉴하이트·에일스톤·클라우드 맥주병 디자인 톡톡튀네
맥주의 '맛'에 '멋'이 더해지고 있다. 맥주업체들이 너도나도 디자인 경쟁에 뛰어들고 있는 것. 전면 리뉴얼을 내세운 하이트진로의 '뉴하이트'부터 고풍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 오비...
2014.07.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고리·월성원전…수명보다 '안전 확보'가 관건
국가적 대참사인 세월호 사건과 6.4 지방선거 등을 계기로 이른바 '노후 원자력발전소'에 대한 논란이 뜨겁다. 건설한지 오래돼 노후화된 원전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 일부 주장의 핵...
2014.07.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파리바게뜨, 2014 '한여름의 구세군' 모금활동
파리바게뜨가 캄보디아 초등학교에 생명수를 전하기 위한 2014 '한여름의 구세군' 캠페인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한여름의 구세군' 캠페인은 식수난으로 고통 받고 있는 아...
2014.07.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식스보틀 스타벅스 텀블러...올 여름 최고히트 상품 등극
'여름'을 겨냥한 시즌 상품들이 매출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여름용 텀블러 상품들부터 시즌 메뉴 '빙수'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2일 업계에 따...
2014.07.0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