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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제이코스, 피부고민별 맞춤솔루션 앰플세럼 출시
글로벌 피부 맞춤솔루션 전문 기업 닥터제이코스가 자사의 피부맞춤 브랜드 '에스비랩'에서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건강한 피부...
2021.10.15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임소현 -
[르포] '흑자 전환' 유니클로, 한정판 명품 카드에…· '온·오프라인' 완판
유니클로의 한정판 마케팅이 또 다시 통했다. 명품 패딩 브랜드와 협업한 컬렉션이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하자 궂은 날씨에도 대기줄이 늘어섰다.15일 오전 10시가 넘어서자 서울 송파구...
2021.10.15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임소현 -
동서식품, 카페인 없이 즐기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 출시
동서식품은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
2021.10.15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임소현 -
길어지는 집콕에… 자주, '층간소음' 방지 제품 인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자주(JAJU)가 '집콕족' 증가에 따라 선보인 '층간소음 저감시리즈' 판매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주에서 층간소음 ...
2021.10.15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임소현 -
[Weekly New호텔] '위드 코로나' 시동에… 가을 축제로 고객 마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본격적인 '위드 코로나' 논의가 시작되면서 호텔∙리조트 업계가 '가을 축제'로 투숙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특히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에 체계적...
2021.10.1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GRS, 새 전략 속도… 롯데리아, 무인픽업 시스템 도입
롯데GRS가 최근 문화공간 오픈, 계열 브랜드 매장에 신개념 콘셉트 적용 등 다양한 전략을 시도하고 있다.롯데GRS의 롯데리아는 강남구 선릉점에 롯데정보통신과 협업한 오프라인 비대...
2021.10.1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노티드·고기리를 줄 안서고?… '식품업계-맛집' 협업에 적극
식품업계가 '맛집'과 협업한 이색 콜라보 제품 출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오뚜기가 지난 봄 선보인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의 인기에 힘입어 함께 곁들여 먹는 '고기리 들기름막국...
2021.10.1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하림 김홍국 회장 신사업 안목 시험대… 라면시장 진출, 괜찮을까
하림이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 'The미식'을 공식 론칭하고,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첫번째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라면 'The미식 장인라면'...
2021.10.1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하림, 이정재 내세워 라면 시장 진출… 'The미식 장인라면' 론칭
하림이 신개념 육수라면 'The미식 장인라면'을 앞세워 라면시장에 본격적으로 도전장을 냈다.하림은 14일 'The미식 장인라면'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The미식 장인라면'을 론칭...
2021.10.14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임소현 -
'메치니코프·윌'도 오른다… hy, 인기 유제품 가격 최대 8.3% 인상
hy가 우유 및 발효유 일부 제품 가격을 최대 8.3% 인상한다.우유는 흰 우유에 한해 6.1% 인상하고, 발효유의 경우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과 '메치니코프' 등 ...
2021.10.1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