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같은 비주얼 ‥ MV 몰입감 'UP'온·냉 오가는 상반된 매력 드러내
  • 그룹 '뉴키드'의 이민욱이 웹툰 '시크릿 터치'의 감동을 극대화한다.

    뉴키드의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툰 '시크릿 터치'의 OST '우리 사이'가 발매됐다"고 밝혔다.

    웹툰 '시크릿 터치'의 OST '우리 사이'는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민욱은 남자 주인공 최서환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 그만의 독특한 보컬 스타일과 감성을 더해 곡을 완성했다고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민욱은 힙하고 자유로운 감성과,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모습이 공존하는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리듬을 타면서 애절한 감성으로 노래를 부르는 이민욱의 조각 같은 외모가,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는 평가다.

    '시크릿 터치'는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태양의 주인', '악녀가 사랑할 때', '시체기사 군터' 등 다수의 웹툰 히트 IP를 제작한 디씨씨이엔티의 웹툰으로, 예술과 욕망이 교차하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수 겸 배우 이민욱은 아이돌그룹 뉴키드 멤버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리얼리티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에서 풋풋한 감성과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였고,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 '옷장 너머로'에서 한국인 최초로 주연으로 활약해 화제를 모았다. 또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에도 주연으로 합류,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 [사진 및 자료 제공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