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 포스터.ⓒ리마프로덕션스
    ▲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 포스터.ⓒ리마프로덕션스
    브로드웨이 출신의 한국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해외 무대를 사로잡은 라민 카림루가 만난다.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Michael K. Lee & Ramin Karimloo Concert)'가 8월 27일~29일 3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공연된다.

    이번 콘서트는 프로듀서로 변신한 마이클 리의 첫 번째 공연이다. 뮤지컬, TV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이클 리와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에서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등에 출연해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라민 카림루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마이클 리와 라민 카림루는 이미 수차례 호흡을 맞췄다. 2018년 '앤드루 로이드 웨버 70주년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9년 '뮤직 오브 더 나잇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듀엣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일본 도쿄·오사카에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를 통해 국내에서 약 2년 만에 재회하는 두 사람은 팬데믹 속에서도 멈추지 않았던 무대예술에 대한 사랑을 테마로 뮤지컬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장르의 20여 곡들을 선보인다.

    명작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을 비롯해 아직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최신작의 넘버는 물론 히트 팝에 이르기까지 당대의 명곡들을 원어로 들려준다. 매 공연마다 스페셜 게스트와의 무대도 마련돼 있다.

    마이클 리는 라민 카림루를 시작으로 이후에도 '마이클 리&'라는 콘서트를 통해 배우, 크리에이터 등 국내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와의 무대를 기획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의 티켓 오픈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