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판매 시작…8월 31일~9월 4일 5일간 20% 할인
  • ▲ 2021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점프컷.ⓒ신시컴퍼니
    ▲ 2021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점프컷.ⓒ신시컴퍼니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가 개막 85일을 앞두고 오는 8일부터 프리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프리뷰는 본 공연 전 선보이는 것으로, 라이브 무대와 관객이 처음 만나 일어나는 과정을 체크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시간이다. 프리뷰 공연은 8월 31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탄광촌의 소년 '빌리'가 발레에 대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이 엘튼 존의 아름다운 음악과 피터 달링의 환상적인 춤, 스티븐 달드리의 뛰어난 연출로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

    2021년 빌리로 캐스팅된 김시훈·이우진·전강혁·주현준은 본격적인 공연 연습에 들어간 지 5주 차를 맞았다. 공연에 나오는 대부분의 안무를 습득하고, 대본과 음악을 이해하고 암기하며 세부적인 사항을 배워 나가고 있다.

    사이먼 폴라드 협력 연출은 "모든 빌리들은 뛰어난 이해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 이 시간을 통해 빌리들 각 개인의 개성을 파악할 수 있었다. 아이들이 향상되는 것이 눈에 띄게 보여져 국내외 스태프들 모두 신나게 작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8월 31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약 6개월의 대장정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