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7 부동산 악법저지 대책위원회 대표 등 참석자들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 앞에서 문재인 정권 부동산 정책 규탄 집회를 갖고 있다.

    이들은 "민주당은 국민을 괴롭히는 법안을 생산해낸다. 집값을 안정화하겠다며 23번이나 집값을 급등시키는 쓰레기 정책과 셀 수 없을 정도로 입법을 경쟁하듯 내놓는 행태로 국민을 밤잠 제대로 이루게 못 한다"며 "언론에서 떠들어대니까 그제야 국민을 구제하기 위해 '홍남기법'을 내놓는다고 하니 문재인 정부가 얼마나 위선적이며 국민의 삶을 돌보지 않는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집회 참석자들은 '세금은 임대인몫 권리는 임차인몫' '집있으면 적폐냐' '문재인 사퇴 김현미 사퇴' 등이 기재된 손 피켓을 들고 방호복과 페이스쉴드, 의료용 장갑을 착용하고 집회에 임했다. 

  • 다음은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6.17악법저지 카페대표입니다.
    오늘 이 가을의 평안한 토요일날 우리는 집에서 쉬지도 못하고 다른이들은 가족과 나들이갈때 우리는 어린아이들과 쉬지도 놀러가지도 이렇게 다들 분연히 나선것은 왜 일까요?

    코로나로 정치방역하여 국민의 외침을 막으려는 독재 민주당과 싸우기위해 우리는 오늘 방호복과 페이스쉴드를 착용, 의료용 장갑 착용까지 하고 전세계 최초로 방호복 집회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감염병프레임에 갖히지않기 위해서 입니다.
    오늘은 집회 참석자 모두 방호복을 입으셔야 집회 참여 가능함을 먼저알려드립니다.

    오늘 우리가 모인 이유는 바로 저 보이는 민주당사 안에서 매일매일 국민을 괴롭히는 법안을 생산해내는 민주당 국회의원들 때문이 아니겠습니까? 저들은 집값을 안정화시키겠다면서 23번이나 집값을 급등시키는 쓰레기 정책과 셀 수 없을 정도로 입법을 경쟁하듯이 내놓고 국민들은 하루도 밤잠 제대로 잘 수 없이 그 쓰레기입법들을 매일매일 막는데 전쟁치르듯이 하루하루 숨도 못 쉬고 달려오고 있습니다.
     
    저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180석을 부정하게 차지하여 그 부정한권력으로 국민을 조롱하듯이 헌법 13조 2항을 비웃듯이 위헌적인 부동산법을 매일같이 앞다투어 내놓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일매일 사회주의 부동산정책을 쏟아내고 국민의 사유재산권 침해에 앞장서고 있는데 지난 6월17일 전세계에 없는 기업과 개인간의 계약을 완전히 뒤엎는 부동산중도금 잔금 대출을 소급규제하여 서민들의 내집 갖는꿈을 완전히 걷어차버리고 또한 한국만의 집렌탈방식이자 내집갖기의 사다리제도인 전세계 유일한 전세제도를 없애려고 임대차 3법를 내고 또 얼마안가서 플러스 임대차 2법를 또 내놔서 부동산시장을 교란시켜 집주인도 임차인도 동시에 괴롭히고, 부동산 시장을 완전히 왜곡시키고 파괴하고있습니다.
    특히 홍남기 경제부총리도 그 법에 갇혀 우왕좌왕하여 기사가 쏟아지니까 부랴부랴 세입자가 말을바꾸어 재계약갱신권을 사용하지못하게 하는 홍남기법을 이제서야 내놓는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엔 '지들끼리  웃기고 자빠졌다'라고 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임대차 5법으로 집주인들이 비명을 지르고 그만 완장질 멈추라고 집회를 하고 고통을 호소  할때 문재인, 김현미를 비롯하여 민주당 김태년, 김남국, 강병원 등등 의원들이 국민들의 말을 듣지도 않고 오히려 국민들을 배신하고 조롱성 발언을 일삼다가 정작 자기들편만든 그 법에 갇혀 언론사에서 떠들어대니까 그제서야 그를 구제하기위한 홍남기법을 내놓는다고 하니 그들이 얼마나 위선적이며 국민의 삶을 돌보지않고 자기들 이념에 경제 시장을 파괴시키는데 앞잡이질을 하는지 잘 알 수 있는 무리들입니다.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선거에 못 이길것같으니 선거법도 바꾸고 그러고도 불안하니까 조해주와 함께 개표 기계도 손대어 국민의 표를 훔쳐서 당선된 표도둑들이 무능하고 탐욕스러워서 죄없는 국민들에게 집가졌다는이유로 징벌적 세금을 마구 과세하여 국민 사유재산을 마구마구 강탈하여 자기들 사리사욕채우기에 여념이 없는 것 입니다. 

    조국, 윤미향, 추미애, 김홍걸 이런자들의 행태를  보십시오. 전세계 다시없는 부도덕한 인간들입니다. 국민을 우습게보고 자기들이 부정하게 빼앗은 권력을 믿고, 저렇게 표리부동하게 국민을 압제하고 우한 코로나를 이용한  방역을 핑계로 집회를 억제하며 국민의 표현의 자유를 탄압하여 민주주의를 완벽히 후퇴시키는 악랄한 자들입니다.
    저런자들을 가만히 둬서 되겠습니까! 절대로 우리 국민들이 가만히 둬서 안 되고 국민의 힘으로 끌어내려야 하는것 입니다.

    게다가 국민의 당연한 요구이자 권리인 부정선거 재검표도 미루고, 부정선거 기소도 다 기각한 법무부와 사법부 모두 다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아야 마땅합니다. 여러분 구호를 따라해주세요!

    부정한 선거로 의회독재를 저지른 민주당 의원 전원 파면한다! 
    민심을 외면하고 자국민을 총살에 이르게 한 문재인을 파면한다!
    국민의 사유재산을 뺏는데 앞잡이가 된 김현미를 파면한다!
    법치질서를 무시하고 자기 아들 감싸는데 공권력을 맘대로 사용한 추미애를 파면한다!
    정권 앞잡이가 된  정치 부장검사 양동훈을 파면한다!
    국가 경제 파괴에 앞장선 홍남기를 파면한다!
    대법원장의 지위를 이용하여 부정선거를 뭉개고 있는 김명수를 파면한다!
    여당의 충실한 하수인노른을 자처한 이종범 정치검사를 파면한다!
    감사합니다.

    2020.10.17 민주당사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