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 김수로 홍보영상 이미지.ⓒ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 김수로 홍보영상 이미지.ⓒ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뮤지컬 '랭보'가 관객과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는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가 7일 오후 7시부터 약 90분간 야외 무대인 낙산공원(동숭동 소재) 중앙 광장에서 열린다.

    지난 9월 '랭보' 역의 백형훈 배우를 시작으로 같은 역의 정동화·윤소호가 내건 릴레이 매진 공약이 모두 실현됐다. 공동 제작사 라이브와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공약이 모두 이행된다면 10월 중 '랭보' 월요일 하루 콘서트를 만들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시와 영화, 뮤지컬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랭보'에 출연 중인 동화·백형훈·윤소호·김재범·김종구·정상윤·이용규·정의제·백기범 9명의 배우와 민찬홍 작곡가, 윤성은 문화 평론가, 오은 시인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 공연 안내.ⓒ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 공연 안내.ⓒ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이날 윤성은 문화평론가 오은 시인이 사회자로 나서며, 9명이 라이브 밴드와 함께 뮤지컬 넘버 12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민찬홍 작곡가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랭보'에 수록하지 못한 미공개 넘버를 공개하며, 곡에 대한 비하인드를 소개한다.

    한정된 야외 공간으로 장소를 찾지 못하는 관객을 위해 네이버 생중계된다. 네이버 생중계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에서 추진하는 '공연실황 생중계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한편, 지난해 초연한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와 랭보의 둘도 없는 친구 들라에의 여정을 통해 그들의 기억 속 랭보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