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카뮤직 플레이' 포스터.ⓒ한국콘텐츠진흥원
    ▲ '코카뮤직 플레이' 포스터.ⓒ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김영준)이 '코카뮤직 플레이(KOCCA MUSIC PLAY)'의 두 번째 공연을 11월 3일 오후 6시 마포구에 위치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개최한다.

    '코카뮤직 플레이'는 한국 대중음악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지원 사업들을 대중들과 아티스트들에게 알리기 위한 기획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그간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한 대중음악 지원 사업에 참여했던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뮤콘(MU:CON)', 'K-루키즈', '코리아 스포트라이트', 앨범과 공연 지원 사업 등을 통해 해외 진출, 신인 육성, 앨범과 공연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아시아 대표 뮤직 마켓인 뮤콘과 해외 쇼케이스 프로그램 '코리아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다양한 해외 공연과 페스티벌에 참여한 서사무엘, 아도이, 아이엠낫을 비롯해 신인 뮤지션 육성 프로그램 'K-루키즈'의 2017년 최우수상 수상 팀인 레이브릭스가 참여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관계자는 "대중음악 뮤지션들이 활발한 창작활동을 통해 한국 대중음악의 저변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들을 통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대중음악 발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밝혔다. 

    공연 티켓은 무료로 예매수수료 1000원이 부과되며, 8일 오후 2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 당일인 11월 3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V-Live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