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2' 이엑스피 에디션X라움 '크리스마스 콘서트'

신성아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11.30 07:52:14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아트센터가 이엑스피 에디션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파티를 연다.

라움아트센터는 12월 22일 마제스틱 볼룸에서 프리미엄 디너 파티 형식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는 '팬텀싱어2'에 외국인 최초로 참여한 시메 코스타가 메인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4인조 K팝 그룹 이엑스피 에디션(EXP EDITION)의 단독 무대로 꾸며진다. 

이엑스피 에디션은 데뷔곡 '필 라이크 디스(FEEL LIKE THIS)'를 비롯해 '산타 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Santa Clause is coming to town)',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등의 다양한 곡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프리미엄 디너 파티 콘셉트로 웰컴 리셉션, 셰프 스페셜 크리스마스 코스, 이엑스피 에디션과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라움아트센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인터파크, 예스24 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단체 관람과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38-3366.

[사진=라움아트센터]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