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임윤아, 사슴미 폭발! '밤비즈' 인증샷 화제

안구정화 '엄지 척'..시청자 소환

조광형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8.28 22:13:22


'왕은 사랑한다'의 남녀 주인공, 임시완-임윤아 커플이 시청자를 향해 '엄지 척' 미소를 선물해 시청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팩션 사극. 쫄깃한 삼각 멜로와 짜릿한 카타르시스의 '美친' 크로스 전개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임시완-임윤아가 애틋 멜로로 '원산러'를 대량 양산하고 있는 가운데, 28일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의 안구정화 투샷이 공개돼 설렘을 자아낸다. 스틸 속 두 사람의 환한 미소와 깨알 커플 포즈가 잔망스러운 '사슴미'를 폭발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임시완은 임윤아의 한쪽 어깨를 살포시 손으로 감싸 안고 있다. 임윤아는 상큼한 비타민 건치미소와 승리의 브이 포즈로 러블리 매력을 드러낸다. 또한 다정하게 고개를 맞대고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현실 케미를 뿜어내 심장을 두근대게 한다.

이어 임시완-임윤아는 '엄지 척' 커플 포즈를 취하며 '최강 호흡'을 과시한다. 아름다운 호수의 풍광과 임시완-임윤아의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이 마치 한 폭의 동양화를 보는 듯하다.
 
'왕은 사랑한다' 측은 "'왕은 사랑한다'에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임시완-임윤아가 특별한 인증샷을 선물했다"며 "엇갈리는 타이밍 속에서 극중 왕원과 은산 사이에도 갈등요소가 발생하는데,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게 될지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 제공 = 유스토리나인]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