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EW 제공
    ▲ ⓒNEW 제공

     

  • ▲ ⓒNEW 제공
    ▲ ⓒNEW 제공

     

    영화 ‘해어화’(감독 박흥식)가 전 세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지지와 호평을 받고 있다.

    노래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적인 스토리를 담은 ‘해어화’는 1940년대 권번 기생과 대중가요계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내 여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해어화’는 남녀노소 청춘 관객들에게는 질투와 욕망 그리고 사랑에 관한 깊은 공감을, 중장년층 관객들에게는 인생을 되돌아보게 하는 깊은 여운을 선사해 폭넓은 관객층으로부터 폭발적인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어화’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따르면 개봉 후 네티즌 평점의 참여율이 62%, 맥스무비 57%, 롯데시네마 70.2%, CGV 70.3%로 여성 관객들의 높은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맥스무비에서는 40대 이상 관객 예매율 59%를 기록해 중장년층의 높은 지지를 확인 할 수 있어 <해어화>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많은 여성 관객들은 포털 사이트와 SNS을 통해 영화 속 아름다운 영상미와 음악에 감탄을 표하며 가수를 꿈꾼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에 깊은 공감을 드러냈다.  또한 관객들은 노래를 둘러싼 세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에 먹먹한 감동을 느끼며 배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의 놀라운 연기력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과 입소문에 힘입어 흥행 열풍이 고조되고 있는 ‘해어화’는 1943년 비운의 시대, 최고의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절찬 상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