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박진영이 1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스틸 어라이브(Still Alive)’ 타이틀곡 ‘살아있네’와 ‘파이어(Fire)’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를 통해 무대를 선보인다.
    코난 오브라이언과의 협업한 ‘파이어’ 뮤직비디오부터 ‘살아있네’의 첫 무대, 두 곡의 음원 공개까지 오늘(10일) 하루 동안 박진영의 ‘컴백쇼’가 잇따라 펼쳐지는 것. 앞서 그는 9일 정오 ‘살아있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살아있네’의 뮤직비디오는 박진영의 22년 가요 인생사를 솔직 담백하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내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기세에 더불어 10일 본격적인 컴백 일정이 이어지며 또 다시 가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살아있네’는 시원한 리듬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멜로디가 결합된 노래.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로 가요계에서 데뷔 22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살아 숨 쉬며 열정 넘치게 활동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파이어’는 80년대 펑키와 록을 결합시켜 만든 노래로 박지민, 코난 오브라이언, 스티븐 연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