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의 새로운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 그룹 엑소 멤버 디오, 유영진의 듀엣곡 ‘Tell Me(What Is Love)’가 19일 공개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1위(오전 9시 기준)에 올랐다. 

    디오와 유영진의 ‘Tell Me (What Is Love)’는 연인이 떠나버린 후 사랑을 깨닫는 바보 같은 남자의 독백을 그린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엑소가 데뷔 전 프롤로그 싱글로 공개한 ‘What Is Love’의 후속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인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한국 알앤비 거장 유영진과 글로벌 대세 그룹 엑소 디오의 만남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또 유튜브 SMTOWN 채널, SMTOWN GLOBAL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음악 작업하는 모습을 담은 ‘Tell Me (What Is Love)’ 에필로그 영상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은 태연의 ‘레인(Rain)’에 이어 유영진&디오 ‘Tell Me (What Is Love)’도 히트 행진을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스테이션’을 통해 발표될 다채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