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OP미디어 제공
    ▲ ⓒTOP미디어 제공
    신인그룹 업텐션의 ‘BRAVO!(브라보!)’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업텐션은 26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 뮤직 썸네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 썸네일에서는 앨범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일상탈출을 꿈꾸는 악동들의 스타일리쉬한 모습과 어린아이처럼 해맑은 모습의 ‘키덜트(Kidult’) 콘셉트의 사진들이 함께 보여졌다. 영상에는 공개되지 않은 업텐션 멤버들의 사진들이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업텐션의 이번 앨범은 인트로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미리 듣기는 개성 있는 음색에 시원스러운 고음과 조화로운 화음이 귀를 사로잡는다. 에일리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낸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티저 영상에서 들리는 짤막한 노래만으로도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노래임을 예상케 하고 있다.
     
    이외에도 동방신기의 ‘HUG’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Missing you’ 등으로 잘 알려진 감성 작곡가 박창현의 상큼한 멜로디와 사랑을 확인 받고 싶어하는 남자의 심정을 담은 ‘나두’, 업텐션 특유의 프레쉬하고 트랜디한 느낌을 나타낸 15& ‘사랑은 미친짓’ 작곡가 김원의 ‘불러’, 팝 댄스 스타일의 ‘Holic’, 틴탑의 창조가 선사한 곡으로 화제가 된 ‘Party2nite’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이 담겨져 있다. 
     
    앞서 업텐션은 지난 24일 파워풀한 군무와 컬러풀한 세트장이 눈에 띄었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두 번째 티저 영상으로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업텐션은 이날 일지아트홀에서 ‘BRAV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오는 27일 자정 앨범 음원 및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