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샷'ⓒYG 엔터테인먼트 제공
    ▲ '문샷'ⓒYG 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리-런칭쇼가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100여명의 참가자들이 문샷의 제품을 테스팅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은 1969년 7월 20일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했으며 ‘달에 우주선을 쏘다’라는 뜻의 기발하고 위트 있는 시각으로 화장품을 해석했다. 

    또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3시30분부터 진행된 ‘문샷’ 리-런칭쇼에서는 새롭게 변화된 패키지에 사용된 패턴을 이용한 ‘비주얼 전시’, 인기제품과 변화된 제품에 대한 ‘제품전시’, 문샷만의 독특한 이벤트인 ‘메이크업 트레이 이벤트’ 그리고 문샷보이즈와 함께하는 ‘테스팅 시간’이 열렸다.

    행사 직후 애프터파티에는 케이터링,DJ PEGGY,밴드혁오가 등장해 열광의 도가니를 만들었다.

    한편, 이날 YG사옥 지하1층 구내식당에서는 문샷만의 독특하고 새로운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배식구 입구에서부터 제품을 담을 수 있는 식판 컨셉의 트레이를 가지고 마치 구내식당에서 배식 받듯이 제품을 각 아이템별로 선정하는 것. 마지막으로 아이템을 담아 테이블로 가져가면 이때 문샷보이즈는 1:1로 게스트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해주고 테스팅 종료 후엔느 해당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셀럽들로부터 열띤 반응을 얻었다.


    이후 애프터파티가 열리는 1층에는 케이터링과 함께 우든 테이블에서 게스트들이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티에는 DJ PEGGY의 디제잉공연과 함께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밴드 혁오가 등장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문샷’ 리-런칭쇼에는 디자이너 권문수, 곽현주, 가수 혁오밴드,모델 여은희, 이호정, 샤샤오웬 등이 참석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오는 24일 세계 최대 명품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에헤네시)’ 산하 코스메틱 편집샵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3개점에 입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