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서희,윤건ⓒjtbc
    ▲ 장서희,윤건ⓒjtbc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만혼부부가 된 장서희와 윤건이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중 논쟁을 벌였다.
     
    지난 4일 방송된 ‘님과 함께’에서 윤건, 장서희는 장미축제가 한창인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다 놀이기구 탑승 여부를 놓고 괜한 말싸움을 했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원한 윤건과 무서운 놀이기구가 싫다고 한 장서희가 서로 다른 입장을 드러내며 대립하게 된 것.

    장서희가 윤건을 달래기 위해 범퍼카 등 가벼운 놀이기구로 유도했지만 그럼에도 결국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난관에 부딪히게 됐다. 이 와중에 놀이공원에 도착한 직후부터 줄곧 롤러코스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던 윤건은 급기야 아이스크림을 사러 간다면서 종적을 감춰 ‘혼자서 롤러코스터에 올라탄 게 아니냐’는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장서희는 사라진 남편을 기다리며 그 자리에서 망부석이 되고 말았다.

    놀이공원에서의 공개 데이트가 처음이라며 설레임 가득한 표정을 지어보이던 장서희, 장서희가 무서워할까봐 단순한 놀이기구를 타면서도 아내의 손을 꼭 잡아주던 윤건. 그러면서도 결국엔 의견차를 보이며 갈등할 수 밖에 없었던 두 사람의 좌충우돌 데이트 현장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 충분했다.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은 재혼을 컨셉트로 내세웠던 시즌1과 달리 만혼을 주제로 택해 공감대를 자아내고 있다. 매회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호응 속에 방송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