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킹키부츠] 프레스콜이 5일 오후 서울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렸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찰리] 역에 김무열, 지현우, 윤소호 [롤라] 역에 오만석, 강홍석 [로렌] 역에정선아, 최유하 [돈] 역에 고창석, 심재현 [니콜라] 역에 이예은 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뮤지컬 [부가킹츠]는 1980년대 당시 영국 노샘프텐의 수제화 공장들이 경영악화로 연이어 폐업을 하던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W. J Brooks 공장의 실제 성공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2013년 브로드웨이 대표 연출진 하비 피어스타인(HARVEY FIERSTEIN), 제리 미첼(JERRY MITCHELL) 등 브로드웨이 드림팀의 손을 거쳐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한 [킹키부츠]는 실화가 가진 무게감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유쾌함을 전한다.

    뮤지컬 [킹키부츠]에 삽입된 곡은 마돈나와 함께 1980년대를 풍미한 전설적인 팝디바 신디 로퍼가 직접 작사, 작곡해 화제가 됐다. 'Land of Lola', 'Everybody Say Yeah' 와 같은 넘버는 신디 로퍼 특유의 톡톡 튀는 개성을 담아내 연신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든다. 여기에 드라마의 감성을 더욱 짙게 만드는 발라드까지 더해져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뮤지컬 넘버들로 구성됐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내년 2월 22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