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 소속 패션모델 변우석·정유진, 사랑에 빠진 감성연기 돋보여


모델 변우석, 정유진(YG케이플러스)이 가수 박정현과 래퍼 버벌진트의 듀엣곡 <달아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던 지난 2007년 박정현의 6집 앨범 수록곡 <달아요>에 버벌진트의 감성적 래핑이 어우러진 곡으로,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달달커플]을 통해 남녀의 달콤하고 설레는 느낌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속 모델 변우석과 정유진은 유명 디자이너 런웨이와 패션매거진, 광고을 통해 이름을 알려온 패션모델들이다.

키 189cm의 훤칠한 키에 근육질 몸매로 많은 여성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 변우석은 유명브랜드 콜라보레이션로 데뷔해 김서룡, 장광효, 고태용, 맥앤로건, 장형철, 권문수 등 유명 디자이너 패션쇼를 비롯 보그, 엘르, 에스콰이어, 나일론, 아레나 등의 패션 매거진과 여러 패션브랜드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있다.

  •  
  • 중3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한 정유진은 루이비통, 펜디, 샤넬,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DKNY 등의 해외 명품브랜드 패션쇼와 앤디앤뎁, 곽현주, 맥앤로건, 이영희 등의 유명 디자이너 쇼를 비롯, 각종 패션매거진 및 브랜드 광고뿐만 아니라 갤럭시U, 옵티머스LTE, KB국민카드, 삼성카드, 현대캐피탈 등의 CF와 뷰티에 이르기 까지 많은 활동을 한 배테랑 모델이다.

    한편 모델 변우석, 정유진은 YG케이플러스 액터스쿨을 통해 연기 수업을 받고 있으며, 활동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사진 = YG케이플러스, <달아요>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