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뮤지 트로트X 홍보위해 포미닛과 만났다!
  • 트로트가수 설운도와 뮤지 그리고 그룹 포미닛의 대기실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Mnet 트로트 버라이어티쇼 '트로트엑스' 공식 SNS에는 설운도, 포미닛, 뮤지가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설운도와 뮤지는 선글라스에 정장을 차려입고 트로트엑스 홍보판을 들고 엄지를 치켜세우며 남다른 포스를 선보이고 있다.
    뮤지와 설운도 옆에 나란히 선 포미닛멤버들은 두 사람과 함께 엄지를 들어보이며 발랄한 매력을 과시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든다.
    해당 사진은 설운도와 뮤지가 출연하는 '트로트엑스'를 홍보하기 위해 후배 가수인 포미닛이 함께 인증샷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설운도 포미닛 대기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설운도 포미닛 대기실, 훈훈한 선후배" "설운도 포미닛 대기실, 기대된다" "설운도 포미닛 대기실, 포미닛도 나와?" "설운도 포미닛 대기실, 트로트엑스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운도와 뮤지가 트로듀서(트로트+프로듀서)로 나서는 '트로트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다양한 장르를 겨랍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뮤지션과 타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 2명이 한 팀을 이뤄 이들이 선발한 일반인 참가자와 드림팀을 구성, 다른 드림팀과 경쟁을 펼치게 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사진 출처='트로트엑스' 공식 SNS]